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공지 TWICE WORLD TOUR TWICELIGHTS in Seoul 'FINALE’ 일반예매 3 2020.01.17 1824 17
공지 공지 서울가요대상 투표 안내 1 2019.12.09 2762 28
공지 공지 2019.09.23 6PM 'Feel Special' 스밍리스트(최종) 8 2019.09.23 7138 52
공지 공지 게시판 규칙 준수 부탁드립니다. + 낚시성 글 금지합니다. 47 2019.08.05 10402 54
공지 인증 🙌투표 안내 🙌 9 2019.04.29 16510 65
공지 인증 [20.01.04] 공지 (필독) 어그로 타령 금지 / 공지 위반 시 신고 - 댓글 X 369 2016.11.06 124175 224
875429 프리 콘서트 그냥 진행했으면 하는건 내 욕심인가.... 28 02.21 306 0
875428 프리 근데 사실 이정도면 콘서트 한다는거 자체가 지금 이시기에?? 이거 자체로 말나와서 02.21 48 0
875427 프리 유닛 무대 새로 준비한 거랑 필스 완전체 무대 02.21 33 0
875426 프리 아 놔..파워일코중에 피콘가려고 알리바이.다 만들어 뒀는데.. 02.21 25 0
875425 프리 원스 없이하는 콘이면 응원법은 매니저들이나 스태프들이 해주자 ㅋㅋㅋㅋㅋ 02.21 20 0
875424 프리 나는 그냥 소풍브이앱이었나? 2 02.21 59 0
875423 프리 만약에 더 심해져서 못간다면 1 02.21 55 0
875422 프리 아니면 체조경기장 대관한 비용이 아까우니깐 거기서 울와만 무대하고 그거 찍고 편집해서 채플로든 뭐로든 하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20 02.21 223 0
875421 프리 나 편지쓰기 시작했당 1 02.21 80 0
875420 프리 브이앱으로 콘서트하는건 어때? 8 02.21 134 0
875419 프리 신천지 개씨발것들 미친거 아님??? 기사 봤는데 ㅅㅂㅋㅋㅋㅋ 23 02.21 292 0
875418 프리 부산사는데 부모님이 콘서트에는 말도 안했는데 2 02.21 146 0
875417 데이터 맏막 이 짤 너무 귀엽고 몽글몽글해 ㅠㅠㅠㅠ 7 02.21 324 24
875416 프리 솔직히 코로나 크게 관심없었는데 이제 좀 걱정되네 02.21 57 0
875415 프리 시즈오카콘 못 간 완쓰인데 9 02.21 146 0
875414 프리 아진짜 완전 하아.. 7 02.21 196 0
875413 프리 독도 울릉도가 지금 그나마 안전지대일걸? 1 02.21 87 0
875412 프리 부산이 유일 안전지대였는데 1 02.21 62 0
875411 프리 코로나 청정지역 어디야??? 17 02.21 247 0
875410 프리 모모 메인 댓관부탁 5 02.21 92 0
... 73 ...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