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완쓰 2019.05.23 08:16 조회 수 207 추천 수 0 댓글 수 2

1. 헐 나 온판 사려고 갓는데 왜 솔드아웃 떠?

 

2. 머야 금욜까지 아니었어?

 

3. 와 나 망했... 온판 못했어ㅠㅠ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공지 [팬연합] 뮤직뱅크 in 강릉 서울/인천지역 차대절 수요조사 (~9/18) 10 1 일 전 513 39
공지 공지 TWICE THE 8TH MINI ALBUM "Feel Special" 공동구매 9 일 전 1412 44
공지 공지 게시판 규칙 준수 부탁드립니다. + 낚시성 글 금지합니다. 34 2019.08.05 3979 51
공지 인증 JYPE 악성 글에 대한 법적 대응 안내 13 2019.07.11 4366 113
공지 인증 🙌투표 안내 🙌 6 2019.04.29 9826 57
공지 인증 [음원팀] FANCY 권장 스밍리스트 + 지니 스밍리스트 16 2019.04.22 10076 59
공지 인증 [19.07.29] 공지 (필독) 어그로 타령 금지 / 공지 위반 시 신고 - 댓글 X 339 2016.11.06 109792 207
642674 프리 부산 차대절 토요일 하행 일요일 상행 양도해요 05.23 55 0
642673 프리 헐 방금 일어나서 일본싱글 사진봤는데.. 2 05.23 224 0
프리 내일 올라올 글.list 2 05.23 207 0
642671 프리 CHILLAX 들을 계절이 왔어 완쓰들아 3 05.23 105 0
642670 프리 거기 너 I 2 05.23 52 0
642669 프리 미싱유 노래 넘 좋네여 2 05.23 48 0
642668 프리 세븐넷 저러는거보니 오늘 일본싱글자켓 공트 뜰 각임 4 05.23 166 0
642667 프리 아침이 되었으니 일어나서 보는 폰의 배경화면을 자랑해보자! 17 05.23 245 0
642666 프리 콘서트 당일날 뉴디봉 사야하는 앱등이... 7 05.23 173 0
642665 프리 이번에 캔디봉 불량 개많아서 캔디봉 살수있을까나 모르겠다ㅜㅜㅜ 3 05.23 139 0
642664 프리 근데 일본싱글 사진 어디에뜬거야??? 2 05.23 152 0
642663 프리 딸기 들을때마다 손채영 귀여워 죽겠음 2 05.23 76 0
642662 프리 빛콘 굿즈 예판 오늘까지임 05.23 55 0
642661 프리 어떡해.. 애들도 떨리겠지 1 05.23 68 0
642660 프리 완쓰들 궁금한게 있는데 뻘이야 6 05.23 76 0
642659 프리 팬시 무대 볼때마다.. 05.23 73 0
642658 프리 오늘부터 일욜까지 계속 더워진대 1 05.23 66 0
642657 프리 지니 연간 다 복구된거 아니구낰ㅋㅋ 05.23 127 0
642656 프리 와 내 캔디봉은 멀쩡한줄 알았는데.. 23 05.23 427 0
642655 프리 드디어 오늘 대자연이 왔어 5 05.23 117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