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완쓰 2020.05.23 07:47 조회 수 90 추천 수 0 댓글 수 5

내 노력 여하에 따라한달에 300-400씩 벌어

더 벌수도 있고 700까지도 가능

끝나는 시간이 저녁 9시-10시 정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결과에대한 압박이있음 

(근데 내가잘못해) 꾸준히 성실히 하면 되겠지만 

일주일 일했는데 어제는 결과가 저녁7시쯤 나왔는데 컨택을 300명정도 했음 (많이함) 하루종일 서 있는 프리랜서야  

 

완쓰들은 계속 다닐거야?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공지 [팬연합] 트둥이와 함께, 생명을 살리는 헌혈을 MORE & MORE! 이벤트 51 3 일 전 953 113
공지 공지 [팬연합] 페이스북 운영팀 스탭 모집 안내 3 6 일 전 525 35
공지 공지 [팬연합] 언론홍보/마케팅 전문가를 찾습니다! 11 6 일 전 880 63
공지 공지 [팬연합] 기부 공구 모금(99%) +기부처 확정 안내 23 7 일 전 1544 81
공지 공지 TWICE THE 9TH MINI ALBUM “MORE & MORE” 공동구매 20 21 일 전 2443 80
공지 공지 TWICE THE 9TH MINI ALBUM MORE & MORE 예약판매 + 이벤트 4 22 일 전 2037 45
공지 공지 MORE&MORE 스밍리스트 8 2019.09.23 11256 62
공지 공지 게시판 규칙 준수 부탁드립니다. + 낚시성 글 금지합니다. 52 2019.08.05 13966 61
공지 인증 🙌투표 안내 🙌 11 2019.04.29 19489 69
공지 인증 [20.03.07] 공지 (필독) 어그로 타령 금지 / 공지 위반 시 신고 - 댓글 X 371 2016.11.06 131814 241
942095 데이터 멤버들은 신보 발매를 앞두고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비주얼적으로도 많이 변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밝혔다. 11 05.23 414 43
942094 프리 애들 보고싶당 2 05.23 17 0
942093 프리 식품 광고 존버 38일차 2 05.23 8 0
942092 프리 트모닝~ 2 05.23 5 0
942091 데이터 자몽허니블랙티가 생각이 안났던 사나ㅋㅋ 8 05.23 175 15
942090 데이터 🐹 : 제가 라디오 하면 들어줄거에요~?? 3 05.23 57 8
942089 데이터 🐹 : 원스들 이 시간까지 안자고 뭐하는거예요? 이러면서 나도 안자고ㅋㅋ그쵸? 4 05.23 37 10
942088 데이터 🐹 : 모앤모 노래 부를뻔했어 안돼 안 불러~ 3 05.23 73 10
942087 데이터 🐹 : 늦은시간인데 들어와준게 더 감사하죠 헿 헤헤헿 3 05.23 46 12
942086 데이터 매미와 여전히 낯가림이 심하다는 사나ㅋㅋ 2 05.23 89 10
942085 데이터 🐹 : 여보세요? 이제 사나잔다요오 잘자 3 05.23 75 12
프리 나 직장 고민이 있는데ㅠ 5 05.23 90 0
942083 프리 헐 보이스브이햇다니... 3 05.23 65 0
942082 프리 혹시 이때 나연이가 쓰는 헤드폰 먼지 아시는 분? 05.23 136 0
942081 프리 으아니 자고 일어났더니 브이가ㅠㅠㅠ 1 05.23 40 0
942080 투표 🚨🚨다시 때가 왔습니다!!!🚨🚨 8 05.23 213 14
942079 프리 흑.. 팡파레 물감 배경 너무 좋다.. 6 05.23 230 0
942078 프리 나 이 새벽에 갑자기 2 05.23 63 0
942077 프리 사나 계속 '어르신들이~' 이런 표현 쓰는 것도 놀랍다ㅋㅋㅋㅋ 2 05.23 159 0
942076 프리 say yes 듣는데 1 05.23 44 0
... 736 ...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