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완쓰 2019.04.15 20:02 조회 수 470 추천 수 18 댓글 수 8

18000장을 넘겼네ㄷㄷㄷㄷ

젤리님들 쩐다잉 오늘 대략 케타 3300장은 넘긴듯

국내 캔디들도 힘내자잉!!!

350F957A-03BD-4B98-8F27-BC5552A17675.png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공지 [팬연합] 'TWICELIGHTS' 팬 이벤트 불판 오픈 20 시간 전 301 20
공지 공지 [음원팀] 4.22 6PM "FANCY" 권장 스밍리스트 (최종) 14 1 일 전 664 45
공지 공지 TWICE THE 7TH MINI ALBUM "FANCY YOU" 2차 공동구매 25 14 일 전 2276 70
공지 공지 [팬연합] 음원총공팀 스밍팀 / 서포터 모집 안내 3 2018.12.06 7648 23
공지 공지 [19.04.21] 공지 (필독) 비밀 댓글은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 311 2016.11.06 91619 166
프리 현시각 케타 8 04.15 470 18
579392 프리 연검 정화 2일차 당첨자 발표 04.15 31 2
579391 프리 나도 레벨 128 높은거야?? 6 04.15 62 0
579390 프리 요즘 브이 모모 지분 = 대주주 ㅋㅋㅋㅋㅋ 2 04.15 116 1
579389 프리 뽀송 나난 밤이가 싸울때 어떻게 싸우게 2 04.15 107 0
579388 프리 렙업했드으아아앙 5 04.15 40 0
579387 프리 완쓰들 미안해 사과할게 9 04.15 201 0
579386 프리 다들 지금 집이여? 14 04.15 105 0
579385 프리 청소하기 귀찮은데 자꾸 밑에 애가 청소 언제할거냐고 물어봐 4 04.15 69 0
579384 프리 이열 2 04.15 12 0
579383 프리 이 클래식 음악 너무 좋아 1 04.15 44 0
579382 데이터 미나의 아련아련한 분위기가 쪼아요 18 04.15 315 28
579381 프리 레벨 126이면 높은거? 25 04.15 129 0
579380 프리 팬시 2 04.15 37 0
579379 프리 왓럽때 했던 로비어택 첨보는데 ㅋㅋㅋㅋ 공개처형 장난 아니군ㅋㅋㅋㅋ 3 04.15 90 0
579378 프리 인문학 강의 신청하는데 동기 뭐라고 쓰지( 도와줘 ㅠㅠㅠㅠ) 1 04.15 44 0
579377 프리 모모가 방을 어지럽히니까 정연이가 말했다 12 04.15 259 0
579376 프리 이쁜사람 . 찍고가셈 2 04.15 55 0
579375 프리 미안해 사과할게 19 04.15 296 0
579374 프리 얼루어 내용은 다 똑같은거지? 표지만 다르고 1 04.15 78 0
... 664 ...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